바우와 함께하는 세상

♡유명인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 연재 &벨로스터 피날레쇼 & 도심로드쇼 개최

미래(mire) 2011. 5. 31. 09:21

 

 현대차 블로그에 각계 유명 인사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릴레이 시승기 연재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통해 전파한 고객에게 기프티콘 경품 증정
- 동호회원들과 전국 순회 시승회 개최 등 다양한 시승행사 열어환경운동가, 대학교수, 방송인들이 직접 체험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만나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6월17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http://blog.hyundai.com)에 각계 유명인사들의 쏘나타

이브리드 시승기를 게재할 예정이며, 이를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직접 체험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현대차는 ‘생태공원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의 예술감독 인재진씨를 시작으로 교육방송 EBS스타강사

 박광철씨,방송인 허수경씨, 자동차 칼럼니스트 한장현 대덕대학교 교수 등 각계 유명인사 총 10명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에 릴레이로 게재할 예정이다.오는 7월 21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블로그에 게재된 시승기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가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 5주간 총 5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만의 우수한 연비,

 친환경성 등이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환경 관련 유명인사들의 시승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인들의 각양각색 시승기를 잠재고객들과 공유해 제품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 동호회원들과 서울,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지역을 순회 시승하는

 동호회원들과 함께하는 전국 릴레이 시승회’를 개최하고 상품설명회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벨로스터 피날레쇼 & 도심로드쇼 개최

 

3일(화) 청담동 소재 클럽에서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 참가자들과 피날레 파티
 이벤트 참가자 및 벨로스터 고객 300여명 참석, 미션 우승팀 시상 및 DJ파티
- 4월30일~ 5월3일까지 서울 주요 지역서 슈퍼모델과 함께 게릴라 로드쇼 진행
- 고객인도 개시 사흘만에 1,217대 판매…본격적인 붐 조성에 나서

“벨로스터가 화려한 마무리를 발판 삼아 화려하게 비상한다”

현대자동차( 회장 정몽구)는 3일(화) 청담동 소재 클럽 앤써에서 지난 3월 11일
(금)부터 23일(수)까지 진행된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 참가자 및 벨로스터 계약 고객 등 총 3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클럽파티 형식의 『벨로스터 피날레 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벨로스터 피날레 쇼’는 ▲일반인 투표를 통해 뽑힌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의 7개 우승팀 포상(벨로스터 1대씩 증정) ▲벨로스터 홍보 영상물 및 메이킹 필름 상영 ▲ 유명DJ 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현대차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피날레 쇼 참여 고객 1명에게 벨로스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참석자 전원에게 음료와 다과를 제공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혔다.

현대차가 지난 3월 벨로스터 출시에 맞춰 진행한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는 이민호, 서인영, 타이거JK, 김범, 박민영, 싸이, 유세윤, 가희, 한지혜 등 총 9명의 인기 연예인들이 일반인들과 함께 미션들을 수행하고, 이 결과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려 일반인의 투표를 통해 우승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4월 30일(토)부터 5월 3일(화)까지 9가지 컬러의 벨로스터가 9명의 슈퍼모델들과 함께 강남역, 대학로, 홍익대 인근 등 젊은층 밀집지역을 순회하는 ‘벨로스터 슈퍼모델 게릴라 로드쇼’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동 인구 밀집 지역을 순회하는 카 퍼레이드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로드 패션쇼,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벨로스터는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라는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이 반영된 첫 번째 작품”이라며, “그에 걸맞는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 최초의 비대칭 3도어 양산형 차량으로 지난달 27일부터 본격적으로 고객 인도가 시작된 벨로스터는 사흘간 1,217대가 판매되면서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Alain Morisod & Sweet People - River Bl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