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울산여행]아침을 열다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중구

미래(mire) 2019. 4. 4. 22:14

[울산여행]아침을 열다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중구 최제우 유허지

아침이 되면

아침은 누구에게나 희망의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의 시작은 기분도 좋게

하루의 시작은 희망을 가지고

시작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그날 나는 내가 좋아하는 당신이 마음 편한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가 시작하는 날

우리 서로가 즐겁게 살았든

하루를 이야기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오늘 살았든 이야기를 하며

오늘 당신 수고 많이 했어요 하며 이야기를 하다가 잠들고 싶습니다

오늘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나는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오늘도 잘 살꺼라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오늘 하루도 잘 살려고 열심히 살고 있잖아요

아침 해가 떠오르기 시작 합니다

이날 당신도 열심히 살려고 합니다

나도 열심히 이 하루를 살아 갈꺼여요

내가 사랑 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알람이 울리고 오늘도 분주 합니다

그래도 즐거운 것은 내곁에

사랑하는 당신이 있기 때 문입니다

아침이 되었네 아자 아자 영차 영차 달려간다

행복하게 살려고~.^)(^

역사와 자연이 함께 숨쉬는

아름다운 중구 수운 최제우 유허지 역사탐방

1)장소:울산시 중구 원유곡로

유곡로~울산광역시교육청~함월고등학교~원유곡~최제우 유허지~태회저수지오토캐리캠핑장~중구문화의집~유곡로

●트레킹시간(7.9km 2시간4분)

2)일자:2019년4월4일(화욜)09:00

●날씨:맑음

3)누구랑:자연을 닮은이(b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