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도여행]영미네 투어 한라수목원-용두암

미래(mire) 2017. 8. 10. 10:39

 

 [제주여행]영미네 투어 한라수목원-용두암

제주시 연동 1100 도로변 광이오름 기슭에 위치한 한라수목원은 제주도 자생수종과 아열대식물 등 약 909종의 식물이 식재, 전시되어있는 수목원으로 학생 및

전문인들을 위한 교육과 연구의 장 역할을 하고 있으며,테마관광지로도 사랑받고 있다.환경부는 최근 이곳을 멸종위기 보호야생식물의 (서식지의 보전기관)으로 지정했다. 환경부가 멸종 위기 식물로 지정한 나도풍란, 한란과 파초일엽, 갯대추 등 보호 대상 식물 2,722그루를 보유하고 있다.
제주도 자생식물의 유전자원 보존 및 학습·연구의 장을 제공하고 도·시민에게 휴식 공간 제공 및 관광자원으로 활용하고 있다.

용두암(龍頭岩)

제주 제주시 용담동() 해안에 있는 기암(

용연() 부근의 바닷가에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이 바위의 높이는 약 10 m나 되며, 제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승지이다. 화산용암이 바닷가에 이르러 식어 해식()을 받아 형성된 것으로 보이며, 용이 승천하려다 뜻을 이루지 못했다는 전설을 담고 있다.

1)장소: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목원길 72(제주시 연동 1000)제주 제주시 용담동

2)일자:2017년8월4일(금욜)~
3)날씨:맑음
4)장비:니콘 DSL D300 (Samsung Galaxy S7 edge)

5)누구랑:자연을 닮은이(bau)가족

#제주여행 #한라수목원 #성이시돌목장 #제주여행 #이호테우해변 #카페하와유제주#절물자연휴양림 #성산일출봉 #카페알토산
#카페세바 #미남미녀카페 #제주도축제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도명소

 

 

 

 

 

 

 

 

 

 

 

 

 

 

 

 

 

 

 

 

 

 

 

 

 

 

 

 

 

 

 용두암(龍頭岩)

제주 제주시 용담동() 해안에 있는 기암(

용연() 부근의 바닷가에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이 바위의 높이는 약 10 m나 되며, 제주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승지이다.

화산용암이 바닷가에 이르러 식어 해식()을 받아 형성된 것으로 보이며, 용이 승천하려다 뜻을 이루지 못했다는 전설을 담고 있다.

 

 

 

 

 

 

 

 

 

 

 

 

 

16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