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4 3

[울산여행]아름다운 성끝마을 대왕암공원 댑싸리길

[울산여행]아름다운 성끝마을 대왕암공원 댑싸리 팜파스길동구 대왕암공원 초화단지에서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울긋불긋 물들어가는 댑싸리길을 걸으며 가을 정취를 만끽 즐겨 보세요슬도는 '바다에서 보면 모양이 시루를 엎어 놓은 것 같다'하여 시루섬 또는 섬 전체가 왕곰보 돌로 덮여 있어 곰보섬이라고 한다.슬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섬을 둘러싼 해안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있다혼자걷는 길에는 예쁜그림.가을에는 걷자그냥 걷자.오늘도 자기 자신을마음껏 사랑하는행복한 하루 되세요지금 함께하는 사람이 가족이다.1)장소:울산광역시 동구 방어동 3-8(성끝마을주차장)2)일자:2024년11월4일(월욜)  ●날씨:맑음3)누구랑:자연을 닮은이(미래)

국내여행 2024.11.04

[울산여행]갯바람 거센파도 거문고 소리 슬도 섬 해국

[울산여행]갯바람 거센파도 거문고 소리 슬도섬 해국방어진 항으로 들어오는 거센 파도를 막아주는 마위섬으로 "갯바람과 파도가 바위에 부딪칠 때 거문고 소리가 난다'하여 슬도"라 불린다. "바다에서 보면 모양이 시루를 엎어 놓은 것 같다" 하여 시루섬 섬 전체가 왕곰보 돌로 덮여 있어 곰보섬이라고 한다. 일몰 풍경이 환상적이어서 사람들의 발걸음을 이끈다.바닷가에 자라는 국화라서 해국이라고 한다. 해변 암벽에 자라는 해국은 유명하다. 흙도 없고 물도 부족한 바위에 붙어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니 기적의 꽃이라고 부른다.오늘은 이쁜 해국 만나로 슬도섬을 찾았다.혼자걷는 길에는 예쁜그림.가을에는 걷자그냥 걷자.오늘도 자기 자신을마음껏 사랑하는행복한 하루 되세요지금 함께하는 사람이 가족이다.1)장소:울산광역시 동구 ..

국내여행 2024.11.04

[울산여행]문수구장 울산체육공원 낭만이 있는 낙엽산책길

[울산여행]문수구장 울산체육공원 낭만이 있는 낙엽산책길문수구장 울산체육공원 낙엽산책길 혼자걷는 길에는 예쁜그림.가을에는 아름답고 산책하기 좋은시간을 보낼수 있다.가을에는 걷자그냥 걷자.오늘도 자기 자신을마음껏 사랑하는행복한 하루 되세요지금 함께하는 사람이 가족이다.1)장소: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 442)일자:2024년11월4일(월욜)  ●날씨:맑음3)누구랑:자연을 닮은이(미래)

국내여행 2024.11.04